폰 감옥으로 써보라중독보다 센 ‘귀차니즘 효과어른에 인사 안해도 냅둬라훈육 필요없는 3가지 이유게임 지면 머리 쥐어뜯는다욱 하는 아이.
동아리 같은 회사더 중앙 플러스머니랩금 내년 3000달러 찍는다수류탄 트럼프.마침 한 농가에 들어섰을 때.
콩은 손이 많이 가는 대신 콩깍지와 콩대.온갖 곡식을 다 잘 말리는 할머니도 복슬강아지의 장난기를 말리긴 쉽지 않은 듯.카카오 이름값 할까3조 퍼붓고 5년 잃어버렸다카카오.
어른들은 굳이 방을 두고도 마당에 평상이나 멍석을 깔고 술과 음식을 나누며 담소했고 아이들은 그곳 한구석에 엎드려 숙제를 했다.무관심하게 일만 하는 할머니에게 심술이 났나 보다.
할머니는 그제야 ‘복슬아~ 부르며 구슬려 보지만 쉽게 돌아서지 않을 태세다.
제풀에 지치면 돌아온다는 것을 알기 때문이다.노인층을 대상으로 한 지하철 무임승차가 계속 논란이 되고 있다.
낮은 지하철 요금과 노인 무임승차제도는 분명 복지의 영역이다.그러나 이에 대한 논의가 ‘서울교통공사 대 노인 혹은 시민으로 흘러가면 안 된다.
또한그는 적자 부담을 도시철도 회사에 떠넘긴 채 선거 공약만을 내세우는 국회의원의 포퓰리즘을 지적하기도 했다.연령보다는 소득 수준에 따라 지하철 요금을 차등 감면해주는 것이 더 현명한 방법이 아닐까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