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가 웃어야 아이들이 웃는다

  

대상 기업들은 사업이 큰 변화 없이 안정적이며.

무등산 지산유원지에 자리한 신양파크호텔이 그것이다.광주는 언제까지 무겁고 칙칙한 ‘노잼 도시로 남아있어야 하냐는 항변에 여론이 흔들렸다.

지구가 웃어야 아이들이 웃는다

광주의 변화와 발전을 위해서는 시민사회를 개혁하고 자본과 선진 문물에 개방적이어야 한다는 각성이 무등산의 여명처럼 밝아온다.지자체가 적극적으로 케이블카 설치를 추진하는 다른 지역과 매우 다르다.유네스코 세계지질공원으로 지정될 정도로 그 가치를 인정받은 무등산은 주상절리가 장관을 이룬다.

지구가 웃어야 아이들이 웃는다

무등산 케이블카 설치 문제도 그간 선거 때마다 가끔 제기됐지만 ‘환경을 우선시하는 지역 분위기에 밀려 제대로 된 토론조차 없었다.빅데이터를 이용한 지역별 방문자 수 추이에서도 광주는 항상 전국 최하위 수준에 머무른다.

지구가 웃어야 아이들이 웃는다

무등산에 케이블카를 설치해 관광객을 유치하자는 의견과 환경 파괴를 해서는 안 된다는 시민단체의 주장이 맞서고 있다.

이 광주 지하철 1호선은 KTX 광주송정역에서 아시아문화전당역으로 향한다.특검야당의 ‘완력 정치 선언유료 전문공개영수회담 뒤 ‘특검법 대치‘강대강 정국 명분이 없다채상병 대치 반복된다오프로드 정치의 시작더 중앙 플러스이상언의 오늘+끝나지 않는 의대 정원 사태결국 의지할 곳은 법원뿐평누도? 뭔 북한도 아니고주민투표 없는 평화누리도방심위·선방위의 폭주MBC 돕는 ‘X맨인가더 중앙 플러스VOICE:세상을 말하다헤어진 불륜녀에 집 주겠다남편의 유언 못 막는 까닭녹음 유언장.

그런 만큼 정부가 지나치게 성과 부각에만 매달릴 게 아니라 후속 작업을 충실히 제대로 하는 게 더욱 중요하다.국민의힘은 양국 미래 세대의 기회와 번영을 위한 새 여정이 시작됐다고 반색했다.

최초의 핵 공유 선언문(박대출 국민의힘 정책위의장)이란 여권의 설명에 대해 백악관 측이 핵 공유로 보지는 않는다고 부인해서다.대통령의 해외 순방 외교를 놓고 야당이 반사이익만 노려 무조건 폄훼하는 것은 잘못이다.

4919




Flink  :  

Link  :  

> [도쿄환시] 달러, 1개월 내 저점서 강보합호주 7월 상품·서비스 121억호주달러 흑자…예상 상회웰스파고 "ISM 지표에 美 8월 비농업 고용 전망 하향"[표] 국내투자자 홍콩 주식투자 상위 종목(1일)"내수부진"…KDI, 올 성장률 2.5%로 낮춰05. 달러-원, 달러 숨고르기에 1,360원대에서 끝나온실가스 미래배출량 '당겨쓰기' 허용[뒷북경제]코스닥 신용거래대주 상위20종목(01일)[단독] 정부, 전기차 주차장 지상 설치비 지원 추진[뉴욕전문가 시각] 나쁜 뉴스도 좋아…변동성에는 대비[표] 선강퉁 거래 상위종목 (01일)OCI(010060) – 16.3Q 컨퍼런스 콜전미소매협회 "美 경제 성장 전망, 고용에 달려"온실가스 미래배출량 '당겨쓰기' 허용[뒷북경제]Fear & Greed Index와 국내 코스피 지수 비교뉴질랜드 2Q 상품교역조건 전기比 3.3%↑(상보)증권사, 자산운용사 실적전망미래 먹거리로 거듭날 한국의 원자력 기술[기고/윤지웅]선익시스템(171090) 2Q24 8.6세대 OLED 투자 본격화에 따른 수혜산은 부산행 '일단 멈춤'…2030 퇴사 러시 '주춤'유로존 7월 실업률 7.6%…전월보다 하락송전선 35km 건설에 22년…'전력가뭄'에 첨단산단도 허덕환율정책 면죄부 준 G20모건스탠리 "中 교육주, 두 자릿수 회복할 것…투자의견 상향"LS전선아시아(229640) – 3Q16 Review'6시간 후'에도 너는 잘생김[도쿄환시] 달러, 1개월 내 저점서 강보합'6시간 후'에도 너는 잘생김산은 부산행 '일단 멈춤'…2030 퇴사 러시 '주춤'하이볼은 짐빔, 상큼함은 채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