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평균보다 일하는 시간이 길었고.
몽클레르 그레노블은 슬로프 안팎에서 입기에 제격인 고성능 겨울 스포츠 의류와 액세서리로 특화된 스키복 라인이다.뛰어난 기능성을 챙긴 스키 레디투웨어와 고글.
볼륨감을 살린 푸퍼 재킷부터 활동성을 높인 보디슈트.찬 바람을 막아줄 발라클라바와 퍼 부츠까지 그 어느 때보다 다양한 아이템이 이번 겨울 트렌드로 떠올랐다.프라다는 겨울이면 어김없이 리네아 로사 라인을 통해 윈터 액티비티 컬렉션을 선보이곤 한다.
방풍 기능을 갖춘 퀼팅 패딩 점퍼부터 플리스 소재를 가미한 스트레치 저지 점프슈트까지 일상에서 레이어드하거나 겨울 레저 스포츠를 염두에 둔 디자인으로 구성했다.인조 모피를 사용한 퍼 부츠를 매치해 쿠튀르적인 감성을 완성했다.
겨울만을 애타게 기다려온 스키어들이라면 주목!기능성과 심미성을 모두 만족시키는 신상 스키웨어 몽클레어디올눈보라가 휘몰아쳐도 설산을 질주하는 스키어처럼 겨울바람과 맞설 준비를 끝낸 스키웨어가 위풍당당한 모습을 드러냈다.
설원을 달리는 스키와 스키 부츠를 벗고 달콤한 휴식을 취하는 ‘아프레 스키 모두를 위해 디자인한 이번 컬렉션은 고급스러운 소재와 기능성.그런 의미에서 이번 사건이 연예계에 아직 남아 있는 불공정한 관행을 혁파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
지난 2001년 MBC가 연예계 부조리를 폭로하면서 이른바 ‘노예계약이라는 봉건적 관행 등이 문제로 제기되었고.이후에도 잊을 만하면 새로운 갈등이 불거져 나왔다.
이승기 측은 애초 돈이 문제가 아닌 만큼 이 돈은 전액 기부하고 끝까지 싸우겠다고 밝혔다.고백하자면 과거의 나는 K-팝 팬덤 현상을 긍정적으로 보기는커녕 사회적 아노미 현상의 일종으로 보았다.